낯선골목길을걷다

네팔-나가르콧

최향기 2007. 12. 27. 04:59

편집 출처 : Digitopia (이곳에 가시면 더 자세하게 볼 수 있습니다.)

 

나가르콧

-카드만두에서 나가르콧으로 이동

-히말라야 일몰과 일출 감상

 

 

히말리야 산맥의 웅장한 파노라마를 감상할수 있는 " 나가르콧 " 으로왔다.해발 1950m에 위치.히말라야의 설산 파노라마와 해돋이를 볼수 있다.카트만두에서 30km 거리에 있는 히말라야 설산 파노라마와 일출, 일몰을 볼 수 있는 유명한 휴양지이며 산악 마을이다. 휴양지답게 좋은 시설과 전망이 좋은 리조트, 호텔, 게스트하우스 등의 숙박 업소들과 레스토랑들이 잘 갖춰져 있다.
 
6월~9월초까지는 설산 파노라마를 감상하기 어렵지만 다른 계절에는 이곳에서 사가르마타(에베레스트) 다울라기리, 칸첸충가를 비롯하여 장엄한 히말라야 파노라마를 감상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여행자들이 이곳을 여행하고 있다.
 
설산을 보는 것 이외에 공기가 맑아 휴식을 즐기기도 좋고 마을을 오가는 숲길을 산책하는 재미가 좋아 시간적 여유가 있는 여행자나 트레킹이 어려운 사람들에게는 아주 괜찮은 곳이다. 카트만두에서 택시로 약1시간 정도 거리에 있으며 버스 운행을 하고 있지만 운행 간격이 길고 횟수가 적어 버스를 이용하기에는 불편하니 되도록 택시를 타거나 차량을 렌트를 하는 것이 좋다.나갈코트에서 카트만두로 오는 길에 박다푸르에 들려 박다푸르를 둘러볼 예정이다.


 
-버스로 미시령 같은 꼬불 꼬불한 험준한 비탈 산길을 족히 2 시간 이상을 기어올라와 숙박하게된 클럽 히말리야의 모습이다.









 히말리야 산맥을 감상- 멀리 다울라기리와 칸첸충가의 모습이 보인다.



여유있는 유럽인과 일본인 관광객들중에 1개월 이상식 머물다 가는 분들도 많다고 한다.





 


네팔 정통 실내연주단. [ 테마세이 투어 제공 ]